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에이취휴먼테크㈜

시스템 납품 및 설치

  • 하드웨어 발주, 납품, 설치 및 테스트와 기 운영중인 시스템에 대한 영향 등을 고려하여 일정을 체계적으로 수립
  • 사업 착수 즉시 장비 납품 가능하도록 고객사와 사전 납품 방안 협의
납품 및 설치 방안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납품 및 설치

시스템 장비 교체 및 인프라 고도화 구축

합리적인 계획과
완벽한 준비
효과적인 납품 및
설치 수행
구축 경험을 통한
노하우 접목

호환성 및 신뢰성

  • 기존 시스템의 H/W, S/W의 호환성을 고려한 제품 설치
  • 납품 장비의 사전 검수를 통한 규격화된 장비로 구축하여 신뢰성 제고

협조체계 구축

  • 고객사의 긴밀한 협조체제와 충분한 협의를 통한 납품 및 설치
  • 주요 쟁점사항 발생시 고객사와 검토회의 실시

최적의 시스템 도입

  • 최신 장비와 정보기술을 적용하여 검증된 최적의 시스템 도입
  • 최신기술에 대해 설치 후 교육을 통한 운영 안정화 지원

방안

  • 업무시스템 운용상에 적합하고 호환성이 검증된 규격화된 최신장비 납품
  • 제품 설치 후 통합테스트 전까지 H/W, S/W 최적화 수행하여 안정화 진행
  • 사전 현황파악을 통해 기반 환경 분석 및 상태 파악하여 재사용 가능여부 판단
  • 전문 기술인력을 투입하여 신속하게 설치 진행

고려사항

  • 장비 및 소프트웨어 호환성 고려
  • 장비 및 소프트웨어 설치 후 안정화 기간 고려
  • 기존 운영중인 기반환경(전원, 분전반 등) 상태 고려
  • 납품 인력 구성 및 업무 분장

납품 및 설치 절차

  • 다양한 시스템 납품 및 설치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설치계획을 수립
  • 절차에 의한 단계별 구축 후 정상 가동여부 확인 절차를 통해 수행
단계별 고려사항 파악 및 계획적인 절차에 따른 작업 수행
수행 단계 단계별 고려사항 작업 내용
STEP 01
사전준비

설치계획 수립 시 고려사항

  • 신규 도입에 따른 단계별 설치계획 수립
  • 설치절차 수립을 통해 발생 가능한 문제들에 대해 사전 예방 고려
  • 제품 호환성 점검

설치에 투입되는 인력, 설치계획, 설치 기간 등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설치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계획

기반 설치 환경 확인

설치계획서 수립

설치전담조직 구성

제품 호환 매트릭스 작성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설치 환경 준비 요청

STEP 02
제품발주

제품 검사 항목 점검

입고 시점 파악

제품 납품 계획서 작성

STEP 03
입고 및 설치

신규 도입 장비의 연계성을 고려

  • 대상 장비 별로 설치 순서를 체계적으로 수립하여 설치
  • 어플리케이션 이행을 고려한 설치
  • 설치 과정의 표준화

설치계획서에 따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순서로 설치 수행

제안제품의 납품 수량 확인

기본적인 운영 및 장애 처리 절차 확인

STEP 04
커스터마이징 및 시험
정상가동 확인될 때까지 반복

요구 사항 및 환경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수행

엄격한 설치 단계별 시험

  • 설치 단계별 세부적인 시험 계획에 따른 시험 실시
  • 문제 발생시 전담 조직 및 지원 조직에 의한 문제 해결을 통한 재시험

설치 후 정상 가동여부 확인 (기능, 성능 테스트)

납품 및 설치결과서 작성

기본적인 운영 및 장애 처리

STEP 05
설치확인

확인 및 근거자료 정리

시스템 납품 요건 확인

설치 확인 및 근거자료 정리

유지관리 방안

  • 시스템별 정기·비정기적 유지관리 활동을 통한 효과적인 예방정비를 통해 문제의 원인을 조기에 식별 및 제거하고 해당 문제에 대한 정확한 원인 규명을 통해 시스템의 신뢰성을 확보

유지보수 대상 및 범위

무상 하자보수

  • 시스템 인도 후 무상하자보수 기간 내에 발생하는 시스템 결함에 대한 하자보수
  • 구축시스템의 결함에 대한 하자보수
  • 시스템 운용자가 시스템 운용 및 하자보수를 수행할 수 있도록 기술전수 및 요구사항 응대
  • 사용자의 고의/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시스템 오류는 무상하자보수 대상에서 제외

유상 유지보수

  • 무상하자보수기간 종료 후의 시스템 유지보수
  • 신기술 적용 및 시스템 고도화 등에 따른 시스템 버전 갱신
  • 시스템 인도 후의 추가 요구사항 반영

유지보수 방안

기술지원그룹 지원

  • 자사 기술지원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 IT인프라 HW인프라 성능, 구조진단
  • IT 지원 튜닝 및 최적화 작업
  • HW, SW 통합자원 교체 및 신규 구축

상시 지원체제 유지

  • 안정화 기간 본 사업 참여 인력 지원
  • 전담 유지보수인원을 편성 운영
  • 항시 연락 가능한 비상 연락 체계 구축

장애예방/장애조치 및 장애관리

  • 인프라 시스템 모니터링 및 장애 가능 내역 사전 조치
  • 장애 및 변경 이력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