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사업에서의 풍부한 프로젝트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인력과 기술력을 활용한 유지보수 조직을 구성하여, 상주 유지보수 및 비상주 유지보수기간 동안 사고예방 및 각종 장애에 신속히 대응합니다.
사업과 관련한 운영 및 절차상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식별함으로써 예방정비, 장애관리/복구, 긴급사항 지원방안을 수립하여 장애발생 빈도 및 장애발생 시간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예방정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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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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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 |
장애관리 및 복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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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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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장애처리 시간은 고객사의 규정에 따라 처리 |
긴급사항 지원방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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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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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장비 긴급교체 필요 시, 예비 부품을 활용하여 피해 최소화 |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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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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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 |
제안사는 본 사업을 통해 납품된 H/W 대해 1년간 무상유지보수를 실시하겠습니다. 유상유지보수의 범위 및 조건은 고객사와 별도 합의하여 결정합니다.
공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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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지원 내용 및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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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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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기간 | 최종검수 완료 후 12개월 |
HW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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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지원 내용 및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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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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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기간 | 최종검수 완료 후 12개월 |
구 분 | 유지보수 지원 내용 및 범위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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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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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유지보수 조건 및 요율은 합의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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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설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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